안녕하세요. 반품 요청을 드린지 1-2주가 지났는데요,
환불 처리가 안되는것 같아 이 부분을 IEY측에서도 추적을 하고 있지 않으신것 같아서 메세지 남깁니다.
1. 배송 기사님 회수 후 해당건에 대해서 추적이 안되고 있는데, 저는 반품 회수를 신청 했고 문앞에 두고 가면 반품 기사님이 픽업 하시는거라 제가 운송장 번호를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.
반품 회수를 택배사에 요청해서 수거지시한 IEY측에서 추적해서 알려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? 혹여라도 인입이 안되고 있다면 택배사에서 분실 또는 오배송에 대한 부분을 제가 추적을 해야하나요 ?
2. 어쨋거나 제가 이야기 드리고 싶은 토픽은 제품 불량으로 환불 유도 하셔서 저는 환불 받는다고 했고 회수로부터 약 1-2주가 지난 지금까지도 환불이 처리 안되었다는 겁니다.
위 내용 확인 하시고, 배송건추적하시고 답변 달아주세요
감사합니다.
발송해주신 환불건 7월7일 물류센터 인입 확인되어 금일 환불처리 되었습니다.
불량건으로 인한 환불처리 지연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